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인증
품질경영시스템(Quality Management System, QMS)이란, 최고경영자가 중심이 되어서 고객요구사항 및 고객만족, 품질확보를 통해 기획, 설계, 구매, 생산, 납품, 서비스 등 경영활동에 전반에 걸쳐 모든 조직 구성원이 참여하는 전사적 경영관리시스템 입니다.
국가별, 산업별로 다르게 정해져 있는 품질시스템 요구사항을 ISO 국제표준화기구에서 국제적 통상활동을 원활히 하기위해 1987년도에 제정된 품질경영에 관한 국제표준규격입니다.
1994년 1차 개정, 2000년 2차 개정, 2008년 3차 개정, 2015년 4차 개정이 되었습니다. ISO 9001은 품질에 영향을 주는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문서화된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ISO 9001 인증은 제품 및 용역(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증이 아니며, 제품 및 용역을 생산하고, 제공하는데 있어서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미래솔루션은 ISO9001 인증을 통해 구매자 및 공급자에게 신뢰성을 제공하며, 기업전반에 대한 품질향상을 통하여 경쟁력 우위 확보하여 고객만족 및 경쟁력 제고를 통한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과 발전을 추구합니다.
또한 기업의 시스템 체계 확립을 통한 품질향상,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을 하며 업무의 표준화 및 책임과 권한의 명확화로 인한 업무 효율성을 증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