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header-bg

SUSTAINABILITY

Quality Management

품질경영

미래솔루션은 고객에게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과 고객감동을 위해 지속적인 품질향상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설계부터 고객 인도 및 사용까지 많은 환경 속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전방위 품질 관리

· 체계화된 품질경영을 통한 기술 및 제품 품질 강화
· 철저한 H/W, S/W의 단계별 품질관리 프로세스 적용
· 주기적 협력사 품질 검사 및 교육 시행

품질 경영 체계를 통한 경쟁력 강화

· 국제 표준의 업무 체계 시행으로 인력 및 기술경쟁력 강화
· 체계화되고 정예화된 프로세스 시행
· 제품 구상, 개발, 생산까지 체계화된 관리 시행

품질경영 관리 프로세스

고객 최우선의 마음가짐과 최고를 향한 도전정신으로 흔들리지 않는 핵심적이고 본질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조직구성원의 능동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조합니다.

plan품질목표

  • · 기획 및 리스크 관리
  • · 위험성&환경영향 평가
  • · 방침 및 목표 관리
  • · 준수 의무사항 확인

DO운용·관리

  • · 기반구조 및 업무환경
  • · 현상 밀착 대응(SOP* 관리)
  • · 교육/비상사태 훈련
  • · 형상관리(SoftManager)

CHECK점검·평가

  • · 성과측정 및 모니터링
  • · 엔지니어 및 관계자 내부심사
  • · 엔지니어 및 실무자 준수평가
  • · 평가에 따른 관리 경영검토

ACTION시정·개선

  • · 품질지표를 통한 지속개선
  • · 부적합 유형분석 및 원인제거
  • · 부적합 시정조치
  • · 자동화 검사(WATT) 확대
* SOP : Standard Operating Procedure, 표준운영절차

품질경영 신뢰 확보

품질방침과 실천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하여 불합리한 요소를 사전에 제거하고 품질경영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당사의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시스템의 실행,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인증 품질경영시스템(Quality Management System, QMS)이란, 최고경영자가 중심이 되어서 고객요구사항 및 고객만족, 품질확보를 통해 기획, 설계, 구매, 생산, 납품, 서비스 등 경영활동에 전반에 걸쳐 모든 조직 구성원이 참여하는 전사적 경영관리시스템 입니다. 국가별, 산업별로 다르게 정해져 있는 품질시스템 요구사항을 ISO 국제표준화기구에서 국제적 통상활동을 원활히 하기위해 1987년도에 제정된 품질경영에 관한 국제표준규격입니다. 1994년 1차 개정, 2000년 2차 개정, 2008년 3차 개정, 2015년 4차 개정이 되었습니다. ISO 9001은 품질에 영향을 주는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문서화된 정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ISO 9001 인증은 제품 및 용역(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증이 아니며, 제품 및 용역을 생산하고, 제공하는데 있어서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입니다.

미래솔루션은 ISO9001 인증을 통해 구매자 및 공급자에게 신뢰성을 제공하며, 기업전반에 대한 품질향상을 통하여 경쟁력 우위 확보하여 고객만족 및 경쟁력 제고를 통한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과 발전을 추구합니다. 또한 기업의 시스템 체계 확립을 통한 품질향상, 원가절감, 생산성 향상을 하며 업무의 표준화 및 책임과 권한의 명확화로 인한 업무 효율성을 증대합니다.
처리중입니다